알리바바 그룹은 1999년에 중국 항저우 출신
전직 영어 교사 마윈과 18명의 동료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알리바바의 설립자들은 중소기업들이 국내외 경제에서
 혁신적인 기술을 활용하여 더 효과적으로 성장하고
경쟁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인터넷을 평등한 경쟁의 장으로
만들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중국의 중소 수출업체, 제조업체, 기업가들의
해외 진출을 돕는 첫 웹 사이트를 개설한 알리바바그
온라인과 모바일 상거래의 글로벌 리더로 성장했습니다.
현재 알리바바는 계열사를 통해 클라우드 컴퓨팅,
디지털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혁신 이니셔티브 등에서
선도적인 도매 및 소매 온라인 시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알리바바 그룹
'1+6+N' 조직구조

알리바바 그룹
'1+6+N' 조직구조

[알리바바닷컴 개요]

산업군

40개 이상

상품카테고리

5900개 이상

이용국가-언어

200 개국

20 언어

하루이용 메시지

40만건 이상

서플라이어 대비
바이어 수

1 8

전세계
바이어 수

3억명 이상

GOLD SUPPLIER Membership 

해외 마케팅 기능 활용

기대 효과

맞춤형 미니사이트 제작 및

제품 등록을 통한 홍보

분석 기능을 이용한

최신 트렌드 파악

RFQ를 통한 시장 수요 파악

및 신규 바이어 발굴

인콰이어리 분석 기능으로

효과적인 대응 및 관리

모든 알리바바닷컴
프로모션과

쿠폰에 대한 우선권

바이어 연락처

독점 제공

다양한 온라인

전문 강의

GOLD SUPPLIER
Service

기업 인증마크 제공

맞춤형 미니 사이트

실시간 성과분석 Analytics

상품 상위랭킹 우선순위

사업기회확대 RFQ 활용

키워드 마케팅

VAS
 Service
 

부가서비스 (Value Added Service)란,
알리바바닷컴 본사로부터 공식 자격을 부여 받은
채널 파트너사에게 의뢰하여 기업의 특성과
니즈에 맞게 상세페이지 디자인, 미니사이트 제작,
스토어 운영, 키워드 광고 등 알리바바닷컴 연회비를
제외한 모든 추가 유료 상품의 통칭입니다.

POINT_01

낮은 비용으로
글로벌 수출판로 확대 가능

알리바바닷컴은 연회비 이외에 보증금, 거래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플랫폼의 높은 비용으로 부담을 느끼는 중소기업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글로벌 바이어를 발굴할 수 있습니다. 전시회 참가비용보다 훨씬 저렴하고 온라인을 통해 365일 상시 홍보를 할 수 있습니다.

POINT_02

글로벌 무역 트렌드의
변화를 이끄는 온라인 
전자상거래 플랫폼

비용 및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향후 무역시장에서 온라인 전자상거래 방식의 비중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어 시장을 선점하고 비즈니스를 만들어 나가는 것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POINT_03

제품 노출 최대화

알리바바닷컴은 전 세계 최대의 B2B 플랫폼인 만큼 바이어 유치, 골드 서플라이어 등록, 제품 홍보에 투자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바이어들을 중심으로 빅데이터 분석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플랫폼 최적화를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POINT_04

바이어 수와
거래규모의 증가

최근 3년!, 알리바바 글로벌의 바이어와 거래 규모는 지속적으로 증가하였습니다. (아래 그래프 참조)

알리바바 그룹은 1999년에 중국 항저우 출신 전직 영어 교사 마윈과 18명의 동료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알리바바의 설립자들은 중소기업들이 국내외 경제에서 혁신적인 기술을 활용하여 더 효과적으로 성장하고 경쟁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인터넷을
평등한 경쟁의 장으로 만들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중국의 중소 수출업체, 제조업체, 기업가들의 해외 진출을 돕는 첫 웹 사이트를 개설한 알리바바그룹은
온라인과 모바일 상거래의 글로벌 리더로 성장했습니다. 현재 알리바바는 계열사를 통해 클라우드 컴퓨팅, 디지털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혁신 이니셔티브 등에서 선도적인 도매 및 소매 온라인 시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성공 비즈니스를

견인합니다.

기술의 발전과 새로운 매체의 등장으로 제품이나 그것을 홍보하는 광고에서 시각적으로 보이는 디자인 효과가 매출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되면서 기업경영에 있어 ‘디자인’이 경영전략의 핵심요소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전 세계 바이어들이 모여드는 알리바바닷컴에서 기업 및 제품의 신뢰도를 시각화하는 것이 홍보 경쟁력을 높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왜 씨케이브릿지를 선택할까요?

전자상거래 컨설팅과 브랜딩 & 마케팅 & 디자인 서비스 등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한국디자인진흥원 공인 디자인 전문회사 전문가그룹의 정밀 진단을 통한 수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왜 수많은 업체들이 씨케이브릿지에 운영대행을 의뢰할까요?

국내 유일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알리바바닷컴 공식 VAS 파트너사 씨케이브릿지(주)는 알리바바닷컴 본사 공인 3-Star 등급 컨설팅서비스 & 운영대행 팀과 한국디자인진흥원 공인 디자인 전문회사 디자인팀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풍부한 디지털 마케팅과 온라인 수출에 능숙한 전문가그룹이 당신의 수출을 위한 올바른 방향 제시와 판로 개척을 도와드립니다.

알리바바 그룹 '1+6+N' 조직구조

알리바바 닷컴 사용순위 / 바이어 수

알리바바닷컴은 알리바바그룹의 핵심 서비스로 1999년에 설립되어 전 세계 중소기업들의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글로벌 B2B 플랫폼입니다.
중국을 포함한 전 세계 200개국 2억 6천만 바이어와 서플라이어들이 알리바바닷컴을 통해 온라인 무역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 알리바바닷컴 개요 ]

산업군

40 이상

상품 카테고리

5900 이상

이용국가-언어

200 개국

20개 언어

하루 고객 문의

40만건 이상

서플라이어 대비
바이어 수

: 8

전세계 바이어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