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이커머스 플랫폼 Lazada

2016년부터 알리바바 그룹의 동남아시아 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 자리잡은 후, 현재 연간 8,000만명 이상의 소비자가 라자다에서 구매를 하고 있으며, 2012년 설립 이후 주문량이 분기 연속 2배 성장할 만큼 동남아 시장에서는 가장 인기 있고, 성장 속도가 빠른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Lazada의 공식 파트너사인 CKBRIDGE가 동남아 이커머스 시장으로의 진출을 지원해드립니다.


7,000여개 브랜드와 함께하는
동남아 최대 규모 쇼핑몰

한국의 코스메틱, 건강식품 브랜드를 포함한 다양한 브랜드를 비롯하여 세계적인 브랜드 7,000여개가 입점하여 Lazada를 통해 동남아의 고객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왜? Lazada를 이용해야할까요?

전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동남아 지역에 Lazada의 인프라와 서비스를 통해 성공적인 진출을 할 수 있습니다.

SOUTH-EAST ASIA!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동남아 6개국의 이커머스 시장을 향한 첫 걸음, LAZADA와 함께 한 발 빠르게 진입할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
태국
태국
베트남
베트남
필리핀
필리핀
  • $3조

    6개국가 통합 GDP

    세계에서 4번째로 큰 규모

  • 5.2%

    GDP 성장률

    2018-2022 GDP 성장률 예측

  • 6억 5천

    통합 인구수

    인구수 기준 3번째로 큰 규모

  • $2,875

    1인 기준 소비액

    2020년 1인 기준 연 소비액 예측

  • 45.3%

    젊은 층 인구 비율

    20~49세 사이의 인구수

  • $250억

    인프라 투자 금액

    OBOR 명목으로 동남아에 투자되는 금액

  • 70%

    인터넷 보급율

    모바일 보급으로 높은 성장 잠재력

  • $1,720억

    이커머스 사이즈

    2025년 마켓 사이즈 예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