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이커머스 플랫폼 Lazada

2016년부터 알리바바 그룹의 동남아시아 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 자리잡은 후, 현재 연간 8,000만명 이상의 소비자가 라자다에서 구매를 하고 있으며, 2012년 설립 이후 주문량이 분기 연속 2배 성장할 만큼 동남아 시장에서는 가장 인기 있고, 성장 속도가 빠른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Lazada의 공식 파트너사인 CKBRIDGE가 동남아 이커머스 시장으로의 진출을 지원해드립니다.


7,000여개 브랜드와 함께하는
동남아 최대 규모 쇼핑몰

한국의 코스메틱, 건강식품 브랜드를 포함한 다양한 브랜드를 비롯하여 세계적인 브랜드 7,000여개가 입점하여 Lazada를 통해 동남아의 고객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왜? Lazada를 이용해야할까요?